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스토리

나인블럭 용인 신갈점(용인 테라스가 있는 커피숍)

나인블럭 신갈점(용인) 다녀왔어요.

날씨는 좋은데 특별히 갈때는 없는 이런 날...가기 좋은 테라스가 있는 카페이네요.

아는 언니가 용인 기흥구청 근처 사는데 나인블럭 커피숍이 테라스도 있고, 분위기 좋고, 주차도 편하다며 이곳에서 만나자며 주소를 찍어주더라구요.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145번길31

주차 : 넓어요. 

단점 :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힘들어요. 

 

나인블럭은 신갈외식타운 맨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외식타운에는 다양한 음식점들과 애겹숍이 있어요.

모임하기 좋은 곳이네요. 식사도 하고 커피도 마실 수 있고, 주차가 편해서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좀 한가할 줄알았는데, 신갈외식타운 주차장에는 차들이 꽤 많이 주차가 되어있어요.

맨 안쪽에 위치해있는 나인블럭으로 들어갔는데.... 매장규모가 꽤 커서 한번 놀랐고, 손님들이 많이 두번 놀랐어요.

테이블 간격이 넓직하게 떨어져 있어서 훨씬 좋으네요.

 

아는언니와 저는 커피한잔과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한잔에 6000원. 커피값이 너무 비싸요.

샌드위치 금액은 기억이 안나요.ㅎ

커피 원두는 3종류가 있고, 바디와 산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시그니처 블랜드/ 네오 블랜드/ 리치브랜드

저희는  산미가 제일 적은 리치브랜드를 선택했어요.  샌드위치는 진동벨이 울리면 2층에서 받아와야해요. 

 

 

 

커피는 맛있네요. 리치브랜드 원두를 잘 고른것같아요.

잠시뒤에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샌드위치는 제가 주문하게 아니라 안에 내용물은  제 취향에는 좀 안맞았고, 겉에 빵은 맛있었어요. 

 

 

 

 

 

매장에 손님들이 많아서 매장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 느낌있는 인테리어에요. 테이블 간격이 넓직 넓직해서 참 마음에 드네요. 

 

 

날씨도 좋고해서 우리는 야외로 자리를 옮기고 싶었지만, 빈자리가 없어서 못가고 있었는데 좀 기다리니 빈자리가 생겨서 우리는 밖으로 얼른 자리 이동을 했어요.

매장안에도 사람들이 많았지만, 야외에도 빈자리가 없을정도로 손님들이 많아요. 용인사람들이 다 여기에 왔나?ㅋㅋ 

테라스의 테이블들고 넓직넓직하게 배치되어있어요. 이게 이곳의 매력인가봐요~ 

 

 

 

오랫만에 분위기 좋은 테라스 카페에서 기분전환하고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