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스토리

바디라인 든든 어묵바 (다이어트 간식)

요즘 확 찐자가 되어 다이어트를 하려고 여러모로 애를 쓰고 있는데, 자꾸 배고프고, 뭐가 먹고 싶고, 덜 먹다 보니 예민해지고,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뭐가 좋을까 찾아보다가 쿠팡에서 닭가슴살로 만든 보디라인 든든 어묵 바 (매콤한 맛)를 구입하였어요. 

 

누군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1가지 만을 말하라고 한다면, 저는 맛있는 게 너무 많아서 쉽게 고르지는 못하겠지만, 일단 어묵은 저에게 넘버 3안에 들만큼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닭가슴살로 만든 어묵이 있는지는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제가 바디라인 든든 어묵 바를 선택한 이유는! ( 어육 : 닭가슴살  1:1 비율 /  1팩당(70g) 75칼로리 / 기존 어묵보다 나트륨을 3배이낮음/ 국내산 닭사용 ) 이 중에서 나트륨이 기존 어묵보다 3배나 낮은 것이 제일 맘에 드네요. 

 

 

 

드디어  주문한 택배가 아이스박스에 배달되어 왔어요.

아이스박스를 열어보니, 아이스팩이랑 같이 포장되어왔네요. 근데 제가 주문한 건 어묵 5팩 금액은 9,000원.

택배비 무료에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까지 해서 오니 바디라인에 좀 죄송! 하네요.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서 혹시 맛이 없을까 봐 이번에 최소 수량만 주문했답니다. 맛있으면 앞으로 많이 주문할게요.

 

 

 

 

마침 배도 고픈데 1개를 먹어볼까요.

아이스박스 안에 간단한 설명서 들어있는데, 먹는 법, 보관방법, 할인 방법이 설명되어있네요.

먹는 방법은 :  1. 전자레인지에 제품 포장을 살짝 뜯어서 40초~60초 데워서 먹는다.

                  2. 끓인 물에 봉지째 3분~4분 담가 둔다. (봉지째 넣고 끓이면 안 됨)

                  3. 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중불로 굽는다. 

 

 

 

저는 젤 간단한 방법인 전자레인지에 40초 데웠습니다.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지금 보니 봉투를 살짝 뜯었어야 했는데, 그냥 데웠네요. 근데 뭐 특별히 문제는 없네요. (다음부터는 옆을 살짝 뜯고 데울게요.)

 

 

 

모양과 냄새, 맛이 일반 어묵과 똑같습니다. 닭가슴살이 들어갔다고 다른 점이 하나도 안 보이네요. 만약 몰랐다면 그냥 일반 어묵인 줄 알 정도예요. 식감이 기존 어묵과는 아주 조금 다른데 거의 차이 없습니다. 어묵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왜 이제 알았는지 모르겠네요.  근데 5팩에 9000원이면 1팩에 1800원 정도 하니깐, 뭐 가격도 적당하네요.

케첩은 아주 조금만 찍어먹었어요. 기존 어묵보다 나트륨이 적은데 케찹이랑 같이 먹으면 아무 소용이 없을테니깐 케찹은 아주 조금만요. 집에 머스터드 소스가 없어서 같이 못먹긴했는데 머스타드소스 듬뿍 찍어서 같이 먹고 싶네요. 어제저녁을 먹고 10시경 야식을 유혹을 참고 버티었는데, 요런 거 냉장고 있으면 버티다 버티다 도저히 버티지 못할 때 간식으로 1개씩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한팩을 눈 깜짝할 사이에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든든 어묵 바 다이어트를 할 때는 물론 하지 않을 때 간식으로도 괜찮을 듯하여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건 매콤한 맛이 더 매콤했으면 좋겠어요. 고래사 어묵 매운 어묵의 절반도 안 되는 맵기! 매운 걸 좋아하는 저로썬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하지만 맛있어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아래 사진은 쿠팡 제품 상세 설명에서 캡처해온 화면임. (국내산 닭가슴살 35.39% + 어육 35.39% +오징어 7.25% +청양고추 6.37%)